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박영신 회장 취임
- 박영신 문경시새마을부녀회장,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장 취임
윤지영 기자   |   2023.03.14 [09:02]

 

[코리아투데이뉴스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는 3월 13일 오후 2시 여성회관 대회의실에서 내빈 및 각 여성 단체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 제13·14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취임에는 제13대 김명자 회장이 이임하고,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 제14대 회장으로 문경시새마을부녀회 박영신 회장이 취임했다.

 

박영신 신임 회장은 2013년 문경시 점촌2동 3통 새마을부녀회장을 시작으로, 2018년 문경시 점촌2동 새마을부녀회장을 거쳐 2021년 문경시새마을부녀회장 및 문경시여성단체협의회 수석 부회장을 역임하면서, 이웃과 지역을 위해 남다른 봉사 정신으로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드는 데 공헌해 왔다.

 

2년의 임기를 마친 김명자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항상 함께 도와준 여성 단체 회원들께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화합하여 여성 단체 발전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박영신 신임 회장은 김명자 전직 회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부족함이 많지만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 여성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활발한 교류와 협력을 도모하여 여성의 권익 신장 및 지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윤지영 기자(tkpress82@naver.com)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