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김경숙(경상북도의회) 도의원, 홍일점 민주당 여성 도의원으로 일당백 활약
변상범 기자   |   2023.03.16 [07:24]

▲ 김경숙 의원

 

[코리아투데이뉴스김경숙 경북도의원은 사람답게 사는 세상을 만들어보자고 말했던 노무현 대통령의 발언에 감명을 받고 민주당과 인연이 되어 정치에 입문했다.

 

2018년 문경시에서 기초의원(비례), 2019년 기초의원 보궐선거에 출마, 2022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경북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1번으로 국민의힘 지지율이 높은 경북에서 당선되어 도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김 의원은 당선 후 "사회단체에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열심히 활동을 해보겠다."고 각오를 밝혔었다.

 

최근, 김 의원은 문화환경위원회 위원으로서 살아 숨쉬는 문화와 생활복지가 어우러지는 경북을 만들고 전통문화를 새롭게 이끌어 내기 위해서 바쁘게 뛰어다니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경시 최초의 민주당 의원으로서 열심히 뛰어다니고 지역민들과 소통하며 세심하게 지역 현안들을 살펴보며 시민들의 연이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마지막으로 김경숙 의원은 "인구소멸, 청년 일자리, 고령화 등으로 재정위기를 겪고 있는 지방의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서 경제회복을 위한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라고 했다.

 

변상범 기자([email protected])

#김경숙 #경북도의회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