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리아투데이뉴스]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종윤)은 3월 16일(목)과 3월 17일(금) 이틀에 걸쳐 상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학교(원)장 및 교(원)감 10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 실천 다짐식과 관리자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번 회의는 ‘따뜻한 K(상주)-에듀, 세계교육 표준으로’라는 주제로 청렴 연수 및 실천 다짐식을 겸한 회의로 먼저 청렴 실천 다짐과 함께 투명한 행정, 클린 상주교육 실현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2023. 3. 1.자 인사이동에 따른 상견례와 함께 『2023 따뜻한 K(상주)-에듀, 세계교육 표준으로』 실현을 위한 여러 가지 중점 시책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다.
이날 김종윤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청렴 실천 다짐을 통하여 청렴의지를 대내외적으로 표명하고, 반부패·청렴에 대한 의식을 강화하는 한편 이를 기반으로 더욱더 신뢰받고 모두가 감동하는 상주교육 실현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코로나 19의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2022학년도 상주교육의 우수한 실적 거양에 대한 학교장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학생들의 인성과 미래교육역량을 키우기 위해 학교와 교육지원청이 소통과 협력 및 교육지원청의 ‘유쾌·상쾌·명쾌’한 지원으로 ‘따뜻한 K(상주)-에듀, 세계교육 표준으로’을 위한 상주교육을 꽃 피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윤지영 기자([email protected])
#상주교육지원청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