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부산연합기술지주, 1:1 투자상담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상시모집
김창환 기자   |   2023.03.22 [10:01]

 

 부산연합기술지주(대표 성희엽)는 아이파트너즈(대표 김태규)와 함께 '우리 유라시아플랫폼 1:1 투자상담 프로그램'에 참여할 부산 소재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코리아투데이뉴스]
부산연합기술지주(대표 성희엽)는 아이파트너즈(대표 김태규)와 함께 ‘부산 유라시아플랫폼 1:1 투자상담 프로그램’에 참여할 부산 소재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부산 지역 스타트업과 지역 투자사 소속 투자 심사역 간 1:1 매칭 상담을 통하여 이들이 가지고 있는 투자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투자 유치 기회를 넓히고자 마련되었다. 투자 심사역은 각 기업과 심층 면담을 통한 현황 및 수요 파악을 기반으로 정확한 진단과 솔루션을 제안하며, 스타트업은 해당 솔루션을 기업 실무에 적용 후 심사역의 지속적인 피드백과 정기적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게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이다.

 

모집 대상은 초기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업력 7년 이내 부산 소재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부산연합기술지주 홈페이지(www.buh.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2023년 상시 모집으로 진행한다.

 

부산연합기술지주 관계자는 “벤처 투자 시장 혹한기에 지역 스타트업들이 겪고 있는 투자유치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기업별 심층 투자 상담 및 기업 현황에 맞는 투자 유치 솔루션을 제시하여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창환 기자([email protected])

 

#부산연합기술지주#성희엽#아이파트너즈#김태규#부산유라시아플랫폼,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