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김천시, 중소기업 청년근로자 3·6·9 미래희망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김영화 기자   |   2022-01-17 [10:20]

 

 

 김천시청

 

[코리아투데이뉴스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중소기업 청년근로자 3ㆍ6ㆍ9 미래희망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공고일(1.17.) 현재 김천시에 주소를 둔(신청일까지 주소이전시 참여가능) 39세 이하의 청년이 금년 1월 1일부터 신청일(2월 11일)까지 관내 중소기업(고용보험 가입 5명 이상인 사업장)에 취업한 경우 참여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2월 11일까지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신청서 등 관련서류를 지참하여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로 방문하거나 우편(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김천시는 대상자 모집 후 자체심사를 통하여 올해 청년근로자 총15명을 선정하여 지원할 예정이다.

 

김천시 중소기업 청년근로자 3ㆍ6ㆍ9 미래희망 지원사업에 선정될 경우 3개월차 30만원, 6개월차 100만원, 9개월차 150만원의 근속장려금이 청년근로자에게 지원이 된다.

 

본 사업은 중소기업의 구인난 극복을 위하여 근로자의 장기근속을 유도하여 청년 근로자의 조기이직을 방지하고 기업과 근로자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근속장려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중소기업 청년근로자 3ㆍ6ㆍ9 미래희망 지원사업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과 청년 취업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자격을 갖춘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054-420-6703)로 문의하거나 김천시청 홈페이지(https://gc.go.kr)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화 기자([email protected])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