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前의성경찰서장, 의성군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100만 원 기탁
박기룡 기자   |   2022-01-17 [15:09]

 

 

[코리아투데이뉴스지난 13일 의성군인재육성재단(이사장 김주수 의성군수)은 이정열 前의성경찰서장이 교육발전을 위한 장학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제70대 의성경찰서장을 역임한 이정열 前서장은 임기동안 의성군의 치안 유지와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였으며 특히, 지역 금융 기관과 협력을 통한 보이스피싱 예방활동, 특별방범활동을 통한 범죄 발생률 감소 등 다양한 성과를 올렸다.

 

이정열 前서장은 “의성에 대한 애정과 떠나는 아쉬움을 지역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으로 표현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발굴과 후학 양성을 위해 힘써주시기 바란다”라고 기탁소감을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마지막까지 의성군을 위하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의성군인재육성재단은 지역주민 또는 출향인사들의 기탁금과 의성군 출연금으로 현재 200억 원 규모의 장학기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역의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500여 명의 학생에게 5억 원 규모의 장학사업 및 20억 규모의 교육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박기룡(종배) 기자([email protected])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