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포토] HWPL의 차량의전 받으며 이동하는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
변상범 기자   |   2023.09.16 [17:42]

 

▲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코리아투데이뉴스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대표 이만희·이하 HWPL)이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9·18 평화만국회의 제9주년 기념식을 개최하는 가운데,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루마니아 전 대통령이 HWPL 공항영접부와 의전차량부의 의전을 받으며 차량에 탑승하고 있다.

 

HWPL 측은 평화 운동을 위해 입국하는 세계 각국 인사들을 국가적 수준의 의전으로 맞이하고 있다. 입국 환영과 안내, 1:1 통역 의전과 근접 경호, 차량 의전, 칸보이(차량 호송대) 등 민간단체 수준을 넘어선 귀빈 의전이 준비됐다.

 

▲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 에밀 콘스탄티네스쿠

 

이번 기념식은 ‘제도적 평화를 위한 다각적 전략 실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행사 기간 동안 ▲국제법 ▲종교 ▲교육 ▲언론 ▲여성 ▲청년 등 30회차 이상의 세션이 운영돼 평화 제도 정착과 관련된 실질적인 토론이 이뤄진다.

 

HWPL 관계자는 "올해 진행되는 평화 만국회의 9주년 기념식은 전현직 국가원수 및 장관급 지도자 40명, 그 외 정치, 교육, 문화, 여성 등 각계각층의 대표 800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 행사인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