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손흥민 리그 8호 골 또 터졌다! 득점랭킹 단독 2위 마크ᆢ토트넘 팰리스에 2:1 승리, 승점 26점 단독 1위
변준섭 기자   |   2023.10.28 [06:38]

 

 손흥민, 선수들과 함께하는 주장의 모습(사진=손흥민 이스타그램)

 

[코리아투데이뉴스] 토트넘 훗스퍼는 28일 오전 4시 크리스탈 팰리스와  런던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10라운드 원정경기에서 손흥민은 8호 골이 터졌다.

 

이날 손흥민은 선발 출장해 풀타임을 뛰며 후반 8분 팰리스 주장 조엘 워드의 자책골로 선취점을 가져간 토트넘은 후반 21분 메디슨이 브레넌 존슨에게 존슨이 손흥민에게 패스한 것을 손흥민은 왼발로 밀어 넣어 리그 8호 골이자 2:0으로 앞서가는 결승골이 됐다.

 

경기는 추가시간 4분 토트넘 페드로 포로의 수비 실수로 팰리스 조던 아예우가 한골을 만회하여 게임은 토트넘은 2-1로 승리했다.

 

손흥민은 이날 리그 8호 골로 맨시티 엘링홀란의 9골에 이어 리그 득점순위 단독 2위에 이름은 올리고 득점왕 경쟁에 본격적으로 가세했다.

 

또한 토트넘 팀도 이날 승리로 올시즌 개막 10경기 무패 8승 2무를 마크하고 있으며, 승점 26점으로 한게임 덜 치른 맨시티의 승점 21점보다 5점이나 앞서 1위를 자리에 굳건히 지키면서 이번시즌 우승까지도 넘보는 순항을 조심스럽게 기대해보고 있다.

 

#손흥민 선수 #프리미어리그 관련기사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