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기사

정치/경제

사회/문화

교육

지역뉴스

스포츠/연예

축제/카드뉴스

피플/칼럼(기고)

해외/종교/알림

제1회 봉화송이한약우배 전국 동호인 축구대회 ‘성료’
김영화 기자   |   2023.11.06 [12:11]

 

[코리아투데이뉴스] 제1회 봉화송이한약우배 전국 동호인 축구대회가 지난 4일, 5일 양일간 봉화군 공설운동장, 복합스포츠단지 보조구장 등에서 12개 팀의 선수와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처음 열린 제1회 봉화송이한약우배 전국 동호인 축구대회는 봉화군체육회와 봉화군축구협회가 주최·주관했으며, 전국 각지에서 12개 팀이 참가해 50대 부를 주축으로 60대 부, 30·40대 부 등 총 3개 부로 나눠 열띤 경기를 펼쳤다.

 

대회 첫날 오전에 열린 개회식에는 박현국 봉화군수를 비롯해 김상희 봉화군의회 의장, 박동교, 이승훈, 황문익 의원, 봉화군축구협회 임원진 등이 참석해 역사적인 첫 대회 개최를 축하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날 50대 부 결승전에서는 수원하나축구회가 영주50FC를 상대로 치열한 공방전 끝에 2대0으로 승리해 대회 초대 우승팀에 등극했다.

 

그 밖에도 대회에 참가한 선수 모두 부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치열한 각축전을 벌인 끝에 60대 부 영주60FC, 30·40대 부 안동청우클럽이 각각 대회의 첫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게 됐으며, 최우수 선수상은 50대 부 수원하나축구회 유기종 선수가 수상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봉화에 온 동호인 여러분들에게 열렬한 성원을 보낸다.”면서 “앞으로도 여러분들이 매년 봉화를 찾을 수 있도록 축구 인프라 구축을 비롯해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실시간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홈앱추가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코리아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